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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 TOP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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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[기타 문의] 단체 주문을 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될까요?

    번호: 4

    단체 문의의 경우. 담당 부서와 논의하여 진행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.
    필요 내용을 정리하여 슈퍼키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    [고객센터 운영 안내]

    1. 전화 : 1688-5935 (평일 오전 10시~17시)

    2. 채팅 : MY슈키 → 고객센터 → 카카오톡 상담하기 (평일 오전 10시~19시)

    3. 1:1 게시판 문의 : 평일 18시까지 문의 시 당일 처리, 이후 접수 시 순차 처리

  • [기타 문의] 상품평 후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?

    번호: 3

    상품 이용 후기는 배송이 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만 작성이 가능합니다.

    한 상품에 1건의 리뷰만 작성 가능하며, 사진은 장수에 제한 없이 업로드 가능합니다. 
    많은 리뷰 부탁드립니다!

  • [기타 문의] 채팅 상담이나 게시판 상담은 바로 답변을 주시나요?

    번호: 2

    슈퍼키친의 모든 상담은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완료를 목표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 

    채널별 답변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.


    1.전화 & 채팅 상담 : 모두 당일 내 바로 답변

    2. 게시판 & 이메일 문의 : 평일 18시까지 접수 시 당일 내 답변 (이후 접수 시 다음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답변)

  • [기타 문의] 상담은 전화로만 가능한가요?

    번호: 1

    슈퍼키친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는 아래와 같은 여러 채널로 진행 가능합니다.


    [고객센터 운영 안내]

    1. 전화 : 1688-5935 (평일 오전 10시~17시)

    2. 채팅 : MY슈키 → 고객센터 → 카카오톡 상담하기 (평일 오전 10시~19시)

    3. 1:1 게시판 문의 : 평일 18시까지 문의 시 당일 처리, 이후 접수 시 순차 처리

    4. 이메일 상담 : help@superkitchen.co.kr . 운영 시간 내 순차 처리


  • [기타 문의]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번호: 0

    슈퍼키친 고객센터는 기본적으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운영됩니다.
    문의 채널별로 조금씩 운영 시간이 다르므로,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선택하시면, 조금 더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[고객센터 운영 안내]

    1. 전화 : 1688-5935 (평일 오전 10시~17시)

    2. 채팅 : MY슈키 → 고객센터 → 카카오톡 상담하기 (평일 오전 10시~19시)

    3. 1:1 게시판 문의 : 평일 18시까지 문의 시 당일 처리, 이후 접수 시 순차 처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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